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 운정 맛집 산내마을 분위기 좋은 술집 철길부산집

by 구아바쓰 2024. 8. 5.
728x90
반응형

오늘은 파주 운정 산내마을에 분위기 좋은 술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근무를 마치기 직전 갑자기 잡힌 술 약속.
피곤한 몸을 이끌고 어디서 마시면 좋을지 둘러보던 찰나
근처에서 아주 맛있는 냄새가 나더라고요. 

 

철길부산집 운정산내마을점


주소 : 경기 파주시 청암로 17번길 59 215호
영업시간 : 일~목 15:00~02:00, 금, 토 15:00~03:00
전화번호 : 031-946-5015
주차 : 건물 내 주차 가능

 

들어가자마자 자리를 고르기 위해 창가 쪽을 둘러봤는데 완전 분위기 깡패예요. 비 오는 날 술 먹기 딱 좋은 분위기 아닌가요??

 

 

매장 한쪽에는 술병과 여러 디자인의 잔들이 나열되어 있어서 안주를 기다리는 동안 매장을 둘러보면서 심심하지 않게 얘기하며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철길 부산집 메뉴인데요. 생각보다 여러 메뉴들이 있었어요. 저희는 테이블 오더로 시켜서 그런지 위 쪽 메뉴에는 보이지 않지만 어묵 2인+소고기 타다끼 세트를 시키고 추가로 버터문어 다리구이를 주문했어요. 술 종류가 아주 많아 골라 드시는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요.

 

 

나무 도마 위에 어묵을 주시는데 바로 국물에 투하했어요. 어묵 나오기 전에 이 나무 국자로 컵에 국물을 따라서 홀짝홀짝 마시고 있었는데 국물도 아주 잘 우러나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소고기 타다끼를 같이 시켜 보았는데 이거 메뉴가 생각보다 별미더라고요. 소주랑 얼마나 잘 어울리던지... 옆에 곁들여진 샐러드도 너무 맛있었고, 와사비 조금 올려서 먹는 타다끼의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다시 보니 또 먹고 싶어 진다는... 국물이 많이 뜨거울 수 있으니 조심해서 드셔야 해요. 저도 입천장 많이 데었답니다ㅎ 그리고 꼬치 중에 떡꼬치가 있었는데 절대 저 탕 안에서 잘라 드시기 마세요. 다 가라앉아서 찾아 먹을 수가 없었어요ㅠㅠ

 

 

나중에 주문했던 버터문어 다리구이인데요. 사실 어묵 냄새보다 이 문어 다리 냄새가 엄청 많이 나서 가게에 입성했다는... 버터문어 다리구이 너무 통통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작은 종지에 있던 타고 와사비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더 달라고 해보았지만 실패했답니다.

 

 

여러모로 너무너무 좋았던 가게인데요. 시간도 새벽 2~3시까지 해서 오후 늦게 2차로 가기도 너무 좋은 가게였고, 분위기며 맛도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가게 될 것 같아요. 철길 부산집 추천 드립니다!!

728x90
728x90

댓글